안녕하세요!
픽셀네트워크 입니다.
저희 픽셀 스토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#구매자분들이 많이 문의 주시는 내용들을 정리하여 안내드립니다.
-
1. 주문자와 다르게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?
- 주문서를 작성하실 때, 적어 주신 입금자 명과 동일하게 입금 하셨으면 정상 입금 확인 됩니다.
- 다만 입금자와 다르게 입금을 하셨다면, 픽셀 스토어 오른쪽 상단에 있는 QN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@픽셀스토어를 통해
[입금날짜 / 입금자명 / 입금금액]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고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2. 돈을 더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?
- 현금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분실 우려가 있어 상품과 동봉하여 보내드리지 않고 있으며,
- 현금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픽셀 스토어 오른쪽 상단에 있는 QN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@픽셀스토어를 통해
[은행명 / 계좌번호 / 받으시는 분 성함]을 알려주시면 현금 환불이 가능합니다.
3.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하면 되나요?
- 무통장입금의 경우 3일 이내에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.
- 무통장 입금 신청 후, 입금을 진행하지 않은 경우는 시스템상 4일 후,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4. 입금은행명과 입금자명을 변경하고 싶은데 주문 후에는 변경이 불가한가요?
- 이미 주문이 완료되었다면,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.
- 입금 은행명과 입금자명 변경 시, QN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@픽셀스토어로 문의주셔야 누락 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.
5.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!
- 이미 주문서가 주문 완료된 경우에는 결제방법 변경이 불가 합니다. 취소 후, 다시 주문 하시는 방법으로 안내 드립니다.
- 다만 상품 품절 또는 발송 일이 늦어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.
6.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- 비회원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.
- 원하시는 상품들을 [장바구니 담기] > [구매하기] > [비회원구매] > [주문서 작성]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-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기억해 주세요.
7. 회원 탈퇴(재가입)은 어떻게 하나요?
- 픽셀스토어 웹페이지 > 회원정보 > 오른쪽 하단 ‘회원탈퇴’버튼 을 누르면 탈퇴가 가능합니다.
- 쇼핑몰 고객 아이디는 회원정보, 주문정보, 게시판 작성자 등과 모두 연계되어 있습니다.
- 아이디는 한 번 탈퇴 후,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재가입 시에는 다른 아이디를 사용해야 합니다.
8. 고객 센터 운영 시간은 언제인가요?
- QNA게시판 / 마이페이지 / 그리고 플러스 친구 고객 상담
- 평일 (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)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.
- 주말 및 공휴일 제외
9. 모니터와 색상이 달라요
- 제품 색상은 사용자의 모니터 사양과 환경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10. 전화 상담은 안 되나요?
- 현재 전화 상담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- 픽셀 스토어 QN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픽셀스토어로 질문 주시면 빠른 응대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11. 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!
- 홈페이지 왼쪽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[아이디 / 비밀번호] 찾기를 이용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